소비자 고객 이용약관

이 이용 약관은 Scuderia Car Parts Ltd.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귀하가 귀하 또는 다른 거래 과정에서 당사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람의 사업. 본 이용 약관에 따라 구매를 진행함으로써 귀하는 개인적, 개인적 사용을 위해 당사로부터 상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보증하고 진술합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다음의 중요한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 이용 약관은 귀하의 법적 권리와 책임, 당사의 법적 권리와 책임, 법률에서 요구하는 특정 주요 정보를 명시합니다. 주문을 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는 기록을 위해 본 이용약관의 사본을 인쇄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이 이용약관에서는:

  • 웹사이트는 당사 웹사이트 www.scuderiacarparts.com을 의미합니다.
  • 저희 또는 저희는 Scuderia Car Parts Ltd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 귀하 또는 귀하의는 당사 사이트를 사용하여 당사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용어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에 대해 문의하고 싶으시면 다음 주소로 문의해 주세요.

  • 이메일: [email protected];
  • 전화: +441784434395(영국 전화번호) 또는 866-906-5323(미국 전화번호)

품질 관리 및 교육 목적으로 통화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거는 위치에 따라 이동통신사에서 결정한 국제 전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인가요?

  • 저희 회사는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회사 번호: 04436918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 저희 등록 사무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Universal Components UK Ltd, Ashroyd Business Park, Ashroyds Way, Hoyland, Barnsley, South Yorkshire, S74 9SB, England
  • VAT 번호: GB 796 0327 07

1 소개

1.1 이용약관은 귀하가 웹사이트,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상품을 주문할 때 적용됩니다. 당사는 때때로 본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당사에 주문할 때마다 본 이용약관을 읽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1.2 귀하가 당사에 주문할 때 당사는 귀하 및 (해당되는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당사의 쿠키개인정보 보호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서는 본 이용약관과 함께 (계약) 간의 계약을 구성합니다.

1.3 웹사이트의 정보는 영어로 되어 있으며 모든 의사소통은 영어로 이루어져야 하며 웹사이트는 영국법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귀하는 당사가 일반적으로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 시장에서 웹사이트를 보고 있을 수 있으며 당사는 웹사이트 또는 해당 콘텐츠와 관련된 현지 광고 또는 기타 법률을 준수하지 않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웹사이트에서 당사 제품 주문

2.1 다음은 귀하가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하기 위해 거치는 과정과 상품 판매 계약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설명합니다.

1단계 – 상품 선택

관심 있는 품목을 클릭한 후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면 구매할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추가된 상품을 확인하고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모든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확인하신 후 실수를 수정하거나 주문하려는 상품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3단계 – 주문 세부정보

그러면 이 페이지에 연락처 세부정보와 청구서 수신 및 배송 주소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관련 세부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 계속'을 클릭하여 구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4단계 – 확인

이 단계에서는 이용약관에 동의하는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결제 방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결제 방법에 따라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쇼핑을 마친 후 “지금 결제”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5단계 – 결제

결제 세부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결제 세부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주문하기 전에 정보를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주문이 접수되고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6단계 – 결제 확인

결제가 승인되었다는 확인을 받으면 주문에 감사하다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귀하가 주문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주문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 확인 이메일 사본을 인쇄하여 기록용으로 보관하세요. 그러나 이 승인이 귀하의 주문이 승인되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2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수락하지 않음을 알리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2.2.1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2.2.2 귀하의 결제를 승인할 수 없습니다.

2.2.3 매우 많은 양의 상품을 주문했거나 고액의 주문을 한 경우 및/또는

2.2.4 상품 가격이나 설명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2.3 당사가 귀하에게 주문 확인서를 발행하거나 주문 수락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한 귀하의 주문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귀하와 당사 사이에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이 성립됩니다.

3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당사에 상품 주문

3.1 귀하는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당사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주문을 하면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승인하지만 이것이 귀하의 주문이 승인되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당사에 의해서만 승인되었으며 당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귀하에게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1.1 이메일이나 전화로 구두로 주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3.1.2 주문한 상품의 유형과 수량을 명시한 주문 확인 이메일을 귀하에게 보냅니다(당사가 서면으로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3.2 상품에 대한 전액 및 모든 관련 배송료를 결제 요청을 받은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는 전화상으로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이 전액 입금될 때까지 상품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4 본 계약을 취소할 권리

4.1 귀하는 계약이 체결된 날부터 귀하(또는 귀하가 배송을 받도록 지정한 사람)가 배송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사이에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계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상품. 이것이 “냉각 기간”입니다.

4.2 취소 권리를 행사하려면 귀하는 명확한 설명(예: 우편이나 이메일로 보낸 편지)을 통해 본 계약 취소 결정을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아래 상자에 명시된 모델 취소 양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취소 양식

수신인: Scuderia Car Parts, Ashroyd Business Park, Ashroyds Way, Barnsley, S74 9SB, England; [email protected].

나/우리*는 다음 상품*의 판매 계약을 나/우리*가 취소했음을 통지합니다.

주문 날짜*/수신 날짜*:

소비자 이름:

소비자 주소:

소비자 서명(본 양식이 서면으로 통보된 경우에만):

날짜:

*필요에 따라 삭제

또는 계약 취소 기간 동안 제품을 반품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신 경우 당사에 연락해 주시면 귀하를 대신하여 상품 수거/배송을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4.3 취소 기한을 맞추려면 취소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취소하고 싶다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5가지 취소 효과

5.1 귀하가 본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당사는 배송 비용을 포함하여 귀하로부터 받은 모든 지불금을 상환합니다(제공되는 가장 저렴한 일반 배송 유형이 아닌 배송 유형을 선택한 경우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제외). 우리에 의해).

5.2 귀하가 상품 및/또는 포장을 불필요하게 취급하여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공급된 상품의 가치 손실에 대해 배상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5.3 당사는 부당한 지체 없이, 늦어도 다음 날짜까지 환급해 드립니다.

5.3.1 당사가 귀하로부터 공급된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후;

5.3.2(더 이른 경우) 상품을 반품했다는 증거를 제공한 날로부터 14일 또는

5.3.3 상품이 공급되지 않은 경우, 본 계약 취소 결정을 당사가 통보받은 날로부터 14일.

5.4 귀하가 달리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당사는 귀하가 최초 거래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환급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환급으로 인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5.5 계약 취소 시 이미 상품을 수령했거나, 계약을 취소한 후 상품을 수령한 경우

5.5.1 귀하는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가 본 계약 취소를 통보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당사가 귀하로부터 상품을 과도한 지체 없이 수령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14일의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귀하를 대신하여 상품 수거를 준비하기 위해 당사에 연락하시면 마감일을 충족한 것입니다.

5.5.2 상품 반품 비용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5.5.3 귀하는 상품의 특성, 특성 및 기능을 확립하는 데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 취급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것에 대해서만 책임을 집니다. 그리고

5.5.4 가능한 경우 상품을 원래 포장에 넣어서 당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6 전달

6.1 당사는 배송 주소가 당사 웹사이트에 나열된 국가 중 하나인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주문을 받습니다. 귀하의 상품을 해당 국가 이외의 주소로 배송하려는 경우 +441784434395로 전화해 귀하가 요청한 위치로 상품을 배송할 수 있는지 여부, 예상 배송 기간 및 배송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6.2 당사는 상품 배송을 위해 제3자 배송업체를 이용합니다.

6.3 당사는 주문 확인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에 당사 상품이 귀하에게 배송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6.4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하여 상품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당사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상품 배송 예상 날짜를 수정하도록 알려드립니다.

6.5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주소로 당사가 상품을 배송할 때 상품 배송이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됩니다.

6.6 귀하와 당사가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주문 후 30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이를 알리고 주문을 취소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6.7 상품을 배송받을 사람이 없는 경우 배송업체가 제공한 연락처를 사용하여 배송업체에 문의하세요.

6.8 배송이 완료된 상품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즉, 귀하가 상품을 소유하게 되면 상품에 대한 위험이 귀하에게 이전됩니다.

7 결제

7.1 American Express를 포함한 모든 주요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yPal을 사용해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7.2 당사는 암호화된 보안 결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상품 대금 결제 시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모든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사 측의 과실이 없는 한,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정보에 제3자가 무단으로 접근하게 되어 귀하가 입을 수 있는 손실에 대해 당사는 귀하에게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3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 귀하의 신용/직불 카드 또는 PayPal 계정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

7.4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를 이용한 모든 결제는 관련 카드 발급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추가 보안 단계를 완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7.4.1 Visa 인증: www.visaeurope .com/making-paids/verified-by-visa

7.4.2 Mastercard®SecureCodeTM: www.mastercard.co.uk/ 보안코드

7.4.3 SafeKey: www.americanexpress.com/uk/benefits/service-security/safety-fraud/how-amex-protects-you/safekey/

7.5 당사가 귀하의 결제를 받지 못했고 귀하가 이미 상품을 받은 경우, 귀하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7.5.1 해당 상품에 대한 대금을 30일 이내에 지불해야 합니다. 또는

7.5.2 가능한 한 빨리 당사에 반환해 주십시오. 이 경우, 귀하는 상품을 귀하가 소유하고 합리적으로 관리해야 하며 당사에 반환하기 전에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7.6 귀하가 반품해야 할 상품을 반품하지 않는 경우(예: 대금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귀하의 비용으로 상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계획이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7.7 이 조항의 어떠한 내용도 ‘계약 철회’ 기간 동안 계약을 취소할 수 있는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4항 및 제5항에 따른 기간.

7.8 상품 가격: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7.8.1은 파운드(£)(GBP)입니다.

7.8.2에는 해당 세율의 VAT가 포함됩니다.

7.8.3에는 당사 웹사이트에 나열된 주소 이외의 주소로 상품을 배송하는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주소 이외의 지역으로 상품을 배송하려면 +441784434395로 전화해 주세요. 국가); 그리고

7.8.4에는 해당 수입, 수출 또는 기타 관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8 상품 선택

8.1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기로 선택한 상품이 귀하가 원하는 차량에 장착될 수 있도록 올바른 사양(예: 크기, 모델)인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그들.

8.2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에서 주문하기로 선택한 상품이 귀하의 차량에 장착될 때 차량 임대, 임대 구매 계약 또는 제조업체와 같은 해당 계약의 조건을 무효화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보증.

8.3 상품이 차량에 올바른 방식으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귀하의 차량에 물품을 장착하려면 평판이 좋은 차량 정비소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 결함이 있거나 부정확하거나 누락되거나 손상된 상품

9.1 본 계약의 어떠한 내용도 2015년 소비자 권리법에 따른 귀하의 법적 권리나 귀하가 (법정 권리) 가질 수 있는 법적 기타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불일치 사항이 있는 경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고객 서비스 팀에 알려야 합니다.

9.2 상품에는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의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보증 범위와 기간은 제품마다 다르며 일반적으로 제조 결함에는 적용되지만 오용, 개조 또는 일반적인 마모로 인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품과 함께 제공된 보증 조건을 참조해야 합니다. 먼저 당사에 연락하시면 당사에서 상품을 검사하거나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귀하의 문의사항을 처리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결함이 발견된 경우 제품을 더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제조업체의 보증에 따른 귀하의 권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의 보증에 따라 청구할 보증 카드 세부 정보를 모두 작성하고 문제 및 반품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는 메모와 함께 영수증 사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와 패드는 마모 품목으로 간주되며 일반적으로 피팅이나 사용 방식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므로 제조업체의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는 개별적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보증되지 않습니다. 교체되지 않은 부품에 부담이 가중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9.3 상품 수령 시 결함이나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합니다. 택배로 배송된 품목 중 배송 시 분명히 손상된 품목은 서명을 하거나 거부하고 당사에 반품해야 합니다.

9.4 운송 중에 상품이 손상된 경우 최대한 빨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상품을 거부할 수 있는 법적 권리를 행사하려면 당사가 귀하로부터 상품을 수집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수집 비용은 당사가 지불해 드립니다. 상품 수거를 준비하려면 [email protected]으로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손상된 모든 상품은 원래 포장 상태로 있어야 하며(손상된 경우에도) 차량에 사용하거나 장착해서는 안 됩니다. 상품이 배송되었을 당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손상된 상품의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9.5 잘못된 상품을 배송하여 교환을 원하는 경우, 알려주시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합의된 반품 비용을 지불하겠습니다.

9.6 주문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 당사가 과도한 지체 없이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당사에 보고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조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주문을 받지 못한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은 이메일로 확인됩니다. 배송 중 상품이 분실된 경우, 즉시 교체품을 발송할 수 없습니다. 재전송 또는 교체 품목은 모든 추적 및 조사 방법이 소진된 후 당사의 재량에 따라 또는 재고 여부에 따라 발송됩니다.

9.7 결함이 있는 상품에 대한 환불에는 해당 배송비도 포함됩니다. 당사가 어떠한 잘못이나 결함도 발견하지 못한 경우 귀하의 취소 및 환불 권리는 위의 조항 및 5항에 명시된 권리로 제한되지만 이는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9.8 귀하는 상품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 잘 관리해야 합니다. 귀하가 이를 이행하지 않고 상품을 당사에 반품하기 전에 귀하가 상품을 처리한 방식과 배송 중 발생한 손해가 아닌 귀하가 손해를 초래한 결과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당사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집니다. 귀하에게 지불해야 할 금액을 원천징수합니다.

귀하에 대한 당사의 책임에 대한 10가지 제한 – 귀하의 관심은 특히 이 조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10.1 본 계약이나 다른 곳의 어떤 조항도 당사의 부주의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 허위 진술이나 사기에 대한 책임, 소비자 보호와 관련하여 당사가 책임지는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권리 또는 당사가 배제하는 것이 불법인 기타 문제에 대해. 귀하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0.2 계약 위반, 과실 또는 상품이나 본 계약과 관련된 기타 법적 책임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당사가 귀하에게 책임을 지는 한도 내에서 귀하에 대한 당사의 전체 책임은 제한됩니다. 책임의 대상이 되는 상품에 대해 귀하가 지불한 상품 가격 및 당사가 귀하와의 계약을 위반한 직접적인 결과로 예측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손실.

10.3 다른 곳에 명시적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당사는 주요 손실이나 손해의 부작용이나 결과로 발생하는 간접적 또는 특별 손실이나 당사 또는 귀하가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없는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10.3.1 금전, 이익, 수입 또는 수익의 손실

10.3.2 저축 손실

10.3.3 낭비된 비용;

10.3.4 금전 사용 손실;

10.3.5 낭비된 시간 비용;

10.3.6 기회 상실;

10.3.7 실망이나 불편에 대한 보상.

10.4 상품이 귀하의 차량에 맞는 사양인지 확인하고 차량과 관련된 모든 관련 계약(예: 차량 임대, 렌트 구매 계약 또는 제조업체’ 보증) 차량에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귀하의 차량에 장착된 잘못된 사양의 상품, 귀하의 위반 또는 차량과 관련된 계약 조항의 무효화, 또는 차량에 잘못 장착된 상품을 포함한 상품.

11개 분쟁

11.1 당사는 귀하와의 모든 분쟁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11.2 상품, 서비스 또는 기타 문제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해 주세요.

11.3 내부 불만 처리 절차를 모두 거친 후에도 귀하의 불만 사항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대체 분쟁 해결(ADR) 제공업체에 분쟁을 회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ADR 제도의 회원은 아니지만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ADR 제공업체의 예로는 The Retail Ombudsman이 있습니다. 이 제공업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heretailombudsman.org.uk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2 일반

12.1 당사는 귀하가 구매하려는 상품을 판매하지 못하거나 당사의 의무를 준수하지 못하거나 당사의 규정을 벗어난 상황으로 인해 귀하에게 발생하는 비용이나 책임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통제(예: 홍수, 화재, 무역 분쟁, 제3자 자료 또는 서비스 부족 등 당사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문제로 인해 영향을 받는 경우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12.2 당사 간의 계약은 구속력이 있으며 당사의 의무는 당사의 지정 고객인 귀하에게만 해당됩니다. 당사는 계약에 따른 당사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 또는 양도할 수 있으며, 귀하에 대한 당사의 의무가 감소하지 않는 한 언제든지 당사를 보조할 제3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2.3 본 계약의 조항이 법원이나 기타 관할 당국에 의해 어떤 방식으로든 무효로 판명되는 경우에도 계약의 다른 모든 조항은 계속 적용됩니다.

12.4 양 당사자 중 어느 한 쪽이 당사가 보유한 권리에 따라 조치를 취하지 않더라도 이후 단계에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양 당사자의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 중 어느 한 사람이 우리가 갖고 있는 권리에 의존하지 않기로 선택하더라도 우리가 갖고 있는 다른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2.5 본 계약이 종료되더라도 본 계약에 따라 귀하가 당사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받을 당사의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2.6 본 계약은 영국법의 적용을 받으며, 본 계약에 따라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영국 법원에서 결정된다는 점에 양측 모두 동의합니다. 귀하가 스코틀랜드나 북아일랜드를 포함한 해외 관할권의 소비자인 경우, 이는 귀하가 현지 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귀하가 갖고 있는 모든 법적 또는 기타 현지 법률 보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2.7 서면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계약 변경은 당사를 구속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수락한 주문을 귀하가 이미 하신 경우, 계약은 귀하가 주문한 당시의 당사 이용약관 버전의 적용을 받습니다.

12.8 본 이용약관의 어떠한 조항도 제외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해당 법률에 따라 이용 가능한 권리를 배제하거나 제한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이는 법이 귀하에게 부여하는 권리 중 해당 법이 당사가 변경하거나 제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어떠한 권리도 본 이용약관이 변경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2.9 본 계약의 당사자가 아닌 사람은 1999년 계약(제3자의 권리)법에 따라 해당 조항을 집행할 권리가 없습니다. 즉, 당사와 귀하만이 해당 계약에 따른 권리를 갖습니다. 이는 해당 법에 의하지 않고 존재하거나 이용 가능한 개인의 권리나 구제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2.10 계약은 당사와 서면 또는 구두 여부에 관계없이 기타 모든 진술 및 조건과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제외되는 완전한 합의 및 이해입니다.

12.11 우리는 고객으로서 귀하의 완전한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 또는 위의 주소로 연락하거나 편지를 보내주세요.

12.12 본 이용약관은 귀하의 철회 권리 또는 기타 소비자 권리와 관련된 귀하의 권리 전체를 규정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귀하의 지역 시민 상담 사무소 또는 이와 유사한 곳에서 귀하의 법적 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CUDERIA 자동차 부품 제한

무역/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이용약관

이 약관 & 조건은 Scuderia Car Parts Limited(“Scuderia”)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무역/비즈니스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 당사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즉, 소비자로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따라 구매를 진행함으로써 조건, 귀하는 사업 과정에서 당사로부터 상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보증하고 진술합니다.

당사는 본 약관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사전 통지 없이 수시로 조건이 적용됩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관련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여 이를 수행할 예정이므로 주문할 때마다 이를 확인하여 현재 약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관심은 특히 10조(보증), 11조(책임) 및 12조(취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색인

일반

1. 일반 a) 이러한 조건은 Scuderia Car Parts Limited(잉글랜드 및 웨일스에 회사 번호 04436918로 등록)(“Scuderia”)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체결하는 판매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그들의 사업 과정. 다른 당사자가 게시한 이용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이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b) 당사는 개별 고객과의 합의에 따라 이러한 조건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그러나 양 당사자가 서면으로 명시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어떠한 변경도 유효하지 않습니다. 본 조건과 본 조건에 언급된 Scuderia Car Parts Ltd 문서는 (저희와의 서면 계약에 의해 변경되지 않는 한) 상품과 관련하여 당사 간의 완전한 이해를 나타내고 유지됩니다. c) 이러한 조건이 서면 통지를 언급하는 경우, 이는 직접 전달하거나, 1종 우편 또는 항공 우편으로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낸 경우 적절하게 전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사에 대한 서면 통지는 Customer Services, Scuderia Car Parts Ltd, 8 High Street, Egham, Surrey, TW20 9EA, United Kingdom으로 전송되거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전송됩니다. 고객에게 보내는 서면 통지는 주문 시 제공한 주소 또는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d) 당사는 재량에 따라 고객과의 다른 계약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러한 조건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e) 고객은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당사와의 판매 계약 또는 그에 따른 권리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f) 1999년 계약(제3자의 권리)법은 당사와의 판매 계약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g) 당사가 귀하에게 보내는 견적은 제안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견적은 발행일로부터 [14일] 동안만 유효합니다.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당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은 예고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

2. 주문 및 사양 a) 고객은 당사 웹사이트,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당사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당사로부터 특정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약속을 합니다. b) 당사는 귀하가 주문할 때 귀하의 주문을 인정하지만 이것이 귀하의 주문이 수락되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c) 귀하의 주문은 당사에 의해서만 승인되었으며 당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귀하에게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 당사 웹사이트,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귀하로부터 주문을 받은 경우; (ii) 귀하에게 주문 확인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유형과 수량은 (당사가 서면으로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주문 확인 이메일에 명시됩니다. 고객은 여기에 포함된 사양과 당사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d) 고객은 특정 상품을 공급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당사에 제공합니다. 요청한 정보 제공이 지연되면 발송 날짜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e) 당사는 품질이나 성능에 결과적인 손실이 없다는 조건 하에 제품 사양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f) 당사는 해당 법적 요구 사항(예: 안전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제품의 사양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g) 상품에는 허용 오차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견적, 주문 및/또는 주문 확인서에 명시됩니다.

지불 조건

3. 지불 조건 a)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경우, 주문할 때 상품에 대한 전액과 해당 배송료를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결제는 온라인 주문 과정의 일부로 신용/직불 카드 또는 PayPal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b) 이메일이나 구두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상품 대금과 모든 해당 배송료를 당사가 지불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결제는 전화상으로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이 전액 수령될 때까지 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c) 상품이 분할 배송되는 경우, 별도의 계약이 각 분할에 적용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사는 관리 편의를 위해 각 할부별로 별도의 송장을 발행하거나 단일 송장에 여러 할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Scuderia가 서면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송장 날짜로부터 순 30일 이내에 정산된 자금으로 전액 지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요청하시면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d) 고객이 만기일까지 전액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갖습니다. (i) 계약을 취소하고 당사가 아직 보유하고 있는 주문의 일부를 보유하며 고객과의 추가 거래를 일시 중지합니다. (ii) 다른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지불 금액에서 상쇄합니다. (iii) 때때로 Barclays Bank plc의 기본 이율보다 높은 연 4%의 이율로 미결제 금액에 대한 이자를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이자는 지불 만기일부터 전액 지불이 수령될 때까지 매일 계산됩니다. 이 조항은 법원 판결 전후 모두에 적용됩니다. 및/또는 (iv) 고객이 Scuderia에 지불해야 하는 금액에 대해 Scuderia가 고객에게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상쇄합니다. 이 반대 계약은 모든 미결제 금액에 적용됩니다.

가격

4. 가격 a) 상품 가격은 귀하가 주문을 제출할 당시 당사 웹사이트에 제시된 가격(온라인 주문의 경우) 또는 당사 견적서에 명시된 가격(전화 주문의 경우)에 따릅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에게 송장을 발송하며 귀하는 다음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ii) 관련 세금(예: VAT) (iii) 해당 수입, 수출 또는 기타 관세; (iv) 특정 결제 방법 사용에 대해 당사가 부과할 수 있는 추가 요금; (v) 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팔레트 또는 반환 가능한 컨테이너의 비용. b) 당사는 참고용으로만 가격표를 게시하며 사전 통지 없이 게시 및 견적 가격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c) 주문 시 가격이나 배송료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예상 가격이나 배송료를 발행하고 배송 전에 서면으로 해당 가격이나 배송료를 확인합니다. d) 당사는 관련 제조업체가 당사에 부과하는 상품 가격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귀하의 주문이 당사에 의해 승인된 후 가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발송일

5. 배송 날짜 a) 주문 시 고객에게 배송 예정일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이 날짜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제조업체의 배송 지연으로 인해 예상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b) 당사는 상품 발송 가능성이 있는 시기를 고객에게 안내하여 고객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서면 또는 구두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송 날짜에 대해 알아보세요.

배송

6. 배송 a) 배송 장소는 주문 확인서에 표시됩니다. b) 고객은 다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i) 승인된 사람이 배송을 수락할 수 있는지, (ii) 배송 시설과 접근이 안전하고 적절합니다. c)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당사가 주문 확인서에 명시된 장소와 다른 장소로 배송하는 데 동의하는 경우, 상품은 해당 장소로 배송된 시점에 배송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추가 운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d) 주문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는 서면 통지를 받은 후 14일 이내에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과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에 적용됩니다: - 고객이 당사로부터 수령하지 못한 상품; - 고객이 합리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상황으로 인해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배송될 수 없는 상품. 이 조건에 따라 취소하는 경우, 당사는 운송 비용 및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전액 보상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e) 고객이 당사로부터 상품이 가능하다는 서면 통지를 받은 후 14일 이내에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는 주문한 상품을 고객의 비용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합리적인 보관, 운송 및 보험 비용을 포함하여 고객으로부터 모든 관련 비용을 회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f) 당사는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것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손해 배상 및/또는 상품 가격을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항상 보유합니다. g) Scuderia가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적용 가능한 수출법 또는 규정을 준수하고 수출 또는 재수출에 필요한 라이센스를 획득하는 데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법적 소유권

7. 법적 소유권 a) 상품 및 상품 배송과 관련하여 당사가 청산 자금으로 지불해야 할 모든 금액을 당사가 수령한 후 상품에 대한 소유권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b) 고객은 당사가 대금 전액을 수령하고 소유권이 만료될 때까지 당사가 공급한 상품이 당사의 자산으로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c) 고객은 해당 상품에 대한 소유권이 당사에서 고객에게 이전된다는 전제 하에 소유권이 만료될 때까지 해당 품목과 관련하여 별도의 금융 계정을 유지한다는 조건으로 당사가 대금 전액을 받기 전에 당사가 공급한 상품을 사용하거나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재판매가 발생하기 직전. d) 고객이 만기일까지 상품 대금을 전액 지불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다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i) 고객이 보관하고 원래 포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손상되지 않은 상품을 즉시 반환합니다. (ii) 사용되었거나 손상되었거나 포장이 풀린 상품과 더 이상 고객이 소유하지 않는 상품을 포함한 기타 상품에 대한 즉시 지불. 고객이 위의 조건을 즉시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의 사업장에 들어가 당사가 소유한 상품을 회수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당사 제품이라고 명확하게 표시된 상품이 없는 경우, 당사는 유사한 사양과 품질의 상품을 제거할 권리가 있습니다. e) 고객은 소유권이 만료될 때까지 당사가 공급한 상품에 대해 담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위험

8. 위험 손상 및 손실 위험은 다음과 같이 고객에게 이전됩니다. (i) 고객 또는 제3자가 당사로부터 상품을 수령한 경우; 또는 (ii) 당사 또는 당사를 대신하는 제3자가 상품을 고객에게 배송하는 경우.

반품

9. 반품 a) 당사는 당사의 재량에 따라 반품된 상품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단, (i) 고객이 상품 반품을 수락하기 위한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를 얻었습니다. (ii) 상품이 손상되지 않고 원래 포장 그대로 유지되며 적절하게 보관되었으며 만족스러운 상태입니다. (iii) 상품이 수정되지 않았으며 제조업체의 현재 가격 목록에 나열된 일반 재고로 제작되었습니다. (iv) 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메모에는 상품 구매와 관련된 송장 번호와 당사 공급망 팀에서 발행한 관련 불만사항 확인서(CR)가 나와 있습니다. b) 당사는 귀하로부터 반품할 상품을 수집합니다. 반품할 상품 수거를 준비하려면 [email protected]으로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상품 반품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며, 당사는 수거 비용을 귀하에게 직접 청구합니다. 고객은 청구서 발행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상품 반품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c) 당사는 대체 상품에 대해 반품된 상품의 가치를 인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d) 손상, 부족, 배송 초과 또는 잘못된 공급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을 제외하고 반품된 제품과 관련하여 고객은 수시로 당사의 표준 요율에 따라 표준 처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e) 부족, 초과 배송, 잘못된 부품 또는 손상된 품목은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은행이 런던에서 자동화되지 않은 업무를 위해 영업하는 날을 의미) 이내에 공급망 팀에 통보하여 반품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그렇지 않을 경우 크레딧이 발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송 중에 상품이 손상된 경우 상품이 배송되었을 때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손상된 상품의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 특히 이 조항에 고객의 관심이 쏠립니다.

10. 보증 a) 귀하는 당사가 제품의 제조업체가 아님을 인정합니다. 따라서 상품에 대한 당사의 책임은 해당 제조업체 보증의 혜택을 고객에게 양도하거나(가능한 경우) 고객을 대신하여 보증 조건에 따라 제조업체에 청구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b) 당사가 공급한 상품이 기술이나 자재의 결함으로 인해 결함이 있는 경우 당사는 해당 제조업체 보증에 따라 해당 제조업체에 수리 또는 교체에 대한 청구서를 제출합니다. 단,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고객에게 원래 배송된 날로부터 9개월 이내에 (ii) 고객이 올바르게 보관했습니다. (iii) 고객이나 제3자에 의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iv) 고객이 관리하는 동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예: 부적절한 보관, 부주의, 오용, 잘못된 조립, 부식제와의 접촉 또는 역장에 근접한 경우). (v) 제조업체 보증의 기타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습니다. 이 조건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객은 모든 관련 건물, 문서 및 장비에 대한 완전한 지원과 액세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vi)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는 마모 품목으로 간주되며 일반적으로 피팅이나 사용 방식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므로 제조업체의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충격 흡수 장치는 개별적으로 구입한 경우 교체되지 않은 부품에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보증되지 않습니다. c) 결함이 있다는 서면 통지를 받은 후 90일 이내에 당사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고객이 제조업체를 상대로 직접 청구를 제기할 자격이 없는 경우 고객은 위약금 없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지불한 가격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더 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관련 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d) 당사는 소유권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본 조건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 조건 및 기타 조건은 법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 내에서 판매 계약에서 제외됩니다.

책임 - 고객의 관심은 특히 이 조항에 집중됩니다.

11. 책임 a) 고객이 본 계약의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 당사와의 모든 계약에 대해 즉시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아직 고객에게 배송되지 않은 주문 상품에 대한 결제가 포함됩니다. b) 고객이 지정한 디자인이나 공정에 따라 제품이 제조된 경우, 당사는 법적으로 보호되는 권리(예: 특허, 저작권, 상표권, 디자인권, 지적재산권 등) 침해에 대한 청구에 대해 고객으로부터 전액 면책됩니다. 등) 및 고객의 설계, 프로세스 또는 사양의 결함과 관련된 청구(i) 당사에 부과된 벌금 또는 벌금; (ii) 손실, 손해 또는 비용, (iii) 법적 비용, 관리 비용 및 거래 손실. c) 당사는 결함이 있는 상품이나 당사의 부주의 또는 당사 직원이나 대리인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유형 재산의 손실 또는 손해, 사망 또는 개인 상해에 대한 책임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책임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형 자산의 손실 또는 손해로 인해 발생하는 당사의 책임은 £500,000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발생하는 기타 모든 책임은 청구와 관련된 상품의 가격으로 제한됩니다. 당사는 (개인 부상 또는 사망에 대한 책임의 경우를 제외하고) 직접적인 손실이나 이익, 예상 절감액의 직접적인 손실, 사용 손실, 예상 미래의 손실을 포함한 간접적 또는 결과적 손실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업상의 손해를 입히거나 명예나 영업권을 손상시키는 행위입니다. 명시적으로 허용되지 않은 모든 책임은 제외됩니다. 단, 본 조건의 어떤 조항도 법에 의해 제한되거나 배제될 수 없는 당사의 책임을 제한하거나 배제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조건과 관련되거나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법적 조치도 형태에 관계없이 소송 원인이 처음 발생한 후 2년이 지나면 양 당사자가 제기할 수 없습니다. d) 우리는 고객을 돕기 위해 구두 안내를 제공합니다. 이는 당사와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으며 고객이 이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판매 문서 및 기타 문서에 포함된 정보에는 사무상의 오류 및/또는 인쇄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고객은 계약과 관련하여 의존하려는 구두 또는 인쇄된 정보에 대한 서면 확인을 당사에 신청해야 합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서면 확인을 기꺼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e) 어느 당사자도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원인(예: 자연재해, 전쟁 또는 테러 행위, 연료 부족, 입법 규제 또는 제한, 산업 분쟁, 노동력 부족, 부품 또는 부품 부족)으로 인한 지연 또는 실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원자재).

취소 – 고객의 관심이 특히 이 조항에 집중됩니다.

12. 취소 a) 고객이 언제든지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고객은 취소된 주문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당사에 전액 배상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관리 비용 및 이익 손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주문 당시 Scuderia 웹사이트에 "주문 예정"으로 나열된 품목에 대한 주문인 경우, 귀하는 당사가 해당 품목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당사를 통해 해당 품목을 주문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공급자. 따라서 귀하는 당사가 해당 품목을 쉽게 또는 신속하게 재판매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취소 시 당사의 비용에는 해당 품목의 전체 가격이 포함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귀하가 주문을 취소하기 전에 상품 대금을 이미 지불한 경우, 귀하는 당사가 이미 받은 지불금에서 해당 금액을 공제하여 당사의 비용을 충당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해당 공제 후 귀하에게 잔액이 있는 경우 당사는 귀하가 환불을 요청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 금액을 귀하에게 지급합니다. 당사의 비용 총액이 귀하가 지불하고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금액보다 많은 경우, 귀하는 당사가 요구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부족액을 당사에 지불해야 합니다. b) 당사는 고객이 다음과 같은 경우 책임 없이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i) 거래를 중단하거나 중단하겠다고 위협하거나 중단하거나 중단하겠다고 위협하는 경우; (ii) 파산 명령을 받았거나, 해산되었거나, 관리 또는 임시 청산을 시작하기 위한 조치나 조치를 취하거나, 자산에 대해 관리인이 지정되어 있는 경우(또는 해당 단계나 조치가 잉글랜드 및 웨일스 이외의 관할권, 해당 관할권의 유사한 절차) (iii) 채권자 회의를 소집하거나 채권자 회의와 화해 또는 자발적 약정을 체결합니다. (iv) 자산의 상당 부분을 처분합니다(합병이나 재건과 관련된 경우는 제외). (v) 만기가 도래한 부채를 갚을 수 없습니다. 위의 사항을 예상할 수 있는 합리적인 근거가 있는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당사의 우려 사항을 충족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는 해당 업체와의 모든 거래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c) 당사는 인쇄상, 산술적 또는 기타 형식에 근거하여 체결되었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일 경우 서면 통지를 통해 귀하에 대한 책임 없이(귀하에게 지불한 가격을 환불하는 것 제외) 즉시 판매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오류. d) 상품 제조업체가 상품 공급을 중단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 대한 책임 없이(귀하에게 지불한 가격을 환불하는 것 제외) 판매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분리성

13. 분리성 본 조건의 일부가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할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모든 부분의 유효성은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법률 및 관할권

14. 법률 및 관할권 당사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협상을 통해 우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각 당사자는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충분한 집행 권한을 갖고 분쟁의 대상이 되는 문제에 일상적으로 관여한 적이 없는 대리인을 임명합니다. 당사자들이 합리적인 시간 내에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효과적인 분쟁 해결 센터의 모델 중재 절차에 따라 중재를 통해 분쟁 해결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어느 한 쪽 당사자가 중재를 통해 분쟁을 해결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 경우, 양 당사자는 영국 법원의 관할권에 따르는 데 동의합니다. 본 조건과 당사자 간의 모든 분쟁은 영국법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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